본문 바로가기

SmartTactics

황성 무료만화 웹툰, 저는 여기서 즐겨봐요.

 

오늘은 황성 무료로 만화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주제입니다. 황성 만화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 저도 황성 만화를 굉장히 좋아하고 즐겨보는 1인으로써 오늘은 제가 황성 무료만화 웹툰을 보고 있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본격적인 설명에 앞서 개인적으로 황성 만화에서 재미있게 보았던 시리즈는 영웅산맥과 강호지기였습니다. 최근에는 무신전기 컬랙션을 보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황성 만화, 웹툰 중 추천해 주고 싶은 시리즈가 생각나신다면 댓글로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꾸벅~! 

 

 

 

 

 

그럼 본격적으로 제가 활용하고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활용하고 계실줄은 아오나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하니 아시더라도 응원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성 무료만화 카카오페이지에서 즐기기

 

제목에 나와있는 바대로 저는 카카오페이지에서 황성 무료 만화와 웹툰을 보고 있습니다. 다른 서비스를 하고 있는 무툰이라던지 미스터블루, 인터넷만화 등 여러 플랫폼에서 볼 수 있지만 저는 주로 카카오페이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카카오페이지를 이용하는 이유는 비교적 많은 황성의 만화, 웹툰 시리즈 들을 10편까지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하루 정도 후에는 기다리면 무료라는 서비스 방식으로 한 편씩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황성 뿐만이 아닌 무협물을 몇 개 정해서 한 번에 보다보면 기다무 시간이 되어 또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이 방법을 저는 애용하고 있습니다. 

 

황성 무료만화 웹툰, 저는 여기서 즐겨봐요.

 

위의 시리즈는 일부만 가져온 것이며 스크롤을 한 없이 내려도 계속해서 내려갈 정도로 황성 무협 만화가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앱으로 봐도 정말 좋지만 개인적으로 PC로 보면 만화책을 읽는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PC로도 애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PC 사이트는 아래에 제가 버튼으로 준비해 놓았으니 필요한 분들은 이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PC 웹 바로가기!

 

 

그러면 세부적인 메뉴도 한 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시리즈 중에서 카카오페이지에서 황성 만화를 가장 많이 본 시리즈인 무협활극 컬랙션을 눌러 보았습니다. 여기서 컬랙션은 여러가지 시리즈를 또 한데 모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황성 무료만화 웹툰, 저는 여기서 즐겨봐요.

 

세부적으로 눌러보면 평점, 현재까지 읽은 사람들의 수, 작품소개까지도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여타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10화까지는 무료이며 읽은 시점부터 1일이 지나면 기다리면 무료를 이용하여 다음편을 볼 수 있습니다. 

 

황성 무료만화 웹툰, 저는 여기서 즐겨봐요.

 

상단 메뉴 중 선물함을 클릭하시면 1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대여권을 선물 받을 수 있는데 날마다 다른 만화, 웹툰이 뜨게 됩니다. 오늘은 묵검향 삼라만상 컬렉션이 보이네요. 꽤 잦은 빈도로 황성 만화, 웹툰 또한 무료 대여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기에 매일 들어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카카오 페이지를 활용한 황성 무료 만화 보기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린 것 처럼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라 포스팅을 쓸까 말까 고민이 많았지만 그래도 10에 1명이라도 모를 수 있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이렇게 내용을 적게 되었습니다. 도움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황성 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꿀팁을 발견하게 된다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황성 만화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표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번호 사이트
1 카카오페이지
2 무툰
3 인터넷 만화
4 미스터 블루

 

 

황성 무료만화 웹툰, 저는 여기서 즐겨봐요.

 

황성 무료만화 살펴보기

 

황성 무료만화 웹툰, 저는 여기서 즐겨봐요.

황성 무료만화 살펴보기

 

황성 무료만화 웹툰, 저는 여기서 즐겨봐요.

황성 무료만화 살펴보기

 

황성 무료만화 웹툰, 저는 여기서 즐겨봐요.

황성 무료만화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