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Tactics

벼룩시장신문 그대로보기 종이신문 형태로 보는 가장 쉬운 방법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인 벼룩시장신문 종이신문 그대로보기에 대한 내용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예전에는 지하철에서 많은 분들이 종이신문을 보았었는데 최근에는 정말 1명도 볼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모두 핸드폰으로 뉴스를 보기에 종이신문이 거의 사라지다시피 하였습니다.

 

하지만 지역의 부동산 매물, 구인구직 등의 정보를 담고 있는 벼룩시장은 종이신문 형태로 보아야 제대로 보았다라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이 때문에 전봇대 밑에 꽃혀져 있던 벼룩시장을 찾으러가 보지만 최근에는 종이신문이 거의 없다시피 하여 찾기가 너무 힘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바로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PC와 모바일에서 볼 수 있는 방법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PC에서 확인

 

 

 

 

 

 

 

 

가장 먼저 PC에서 종이신문 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포털에서 벼룩시장을 검색합니다. 바로 사이트로 들어가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바로갈 수 있도록 안내 드렸습니다. 바로 이용해 보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바로가기

 

 

위와 같이 제가 안내드린 방법으로 들어오시면 지역별로 표기된 화면을 만나 보실 수 있게 됩니다. 그러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우측에 신문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는 고양의 고양 파주 종이신문 아이콘을 한 번 눌러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위와 같이 우리가 지면으로 많이 보았던 이미지들을 만나보실 수 있게됩니다. 날짜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가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신문하단에 "신문보기"를 누르시면 드디어 우리가 원하는 종이신문을 PC 모니터로 볼 수 있게 됩니다. 저는 9월 13일 신문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종이신문과 똑같이 로딩되는 것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좋은 점은 상단에 내가 원하는 부동산 정보라던지, 구인구직 정보라던지 바로 해당 페이지로 갈 수 있도록 작은 메뉴가 있기에 한 장씩 넘겨보지 않아도 우리가 원하는 정보를 바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모바일에서 확인

 

 

 

PC에서 그대로보기를 설명 드렸으니 다음으로는 모바일 즉 핸드폰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도 아주아주 쉽기에 제가 설명드리는 방법으로 하시면 3분 내로 원하는 정보를 찾아 보실 수 있게 되실겁니다. 그럼 바로 설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PC와 마찬가지로 제가 하단에 해당 페이지로 바로 도달할 수 있도록 버튼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모바일 버전으로 바로가기!

 

 

그러면 바로 아래와 같은 이미지의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게 되실겁니다,

 

 

PC와 마찬가지로 내가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까와 마찬가지로 경기를 먼저 선택한 후 고양/파주를 선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친절하기 신문보기라는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이를 선택하시면 내가 원하는 종이신문을 모바일로 볼 수 있게 됩니다. 그럼 모바일로 종이신문 한 번 그대로 봐 볼까요? 

 

 

짜잔~ 우리에게 익숙한 종이신문이 나왔네요.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시고 신문을 즐기시면 됩니다. 제가 설명을 장황하게 늘어 놓았지만 사실 버튼을 툭툭 선택하다 보면 제가 3분이라고 설명드렸지만 빠르게 하면 1분도 안되어 원하는 지역의 원하는 날짜 컨텐츠를 볼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더불어 벼룩시장에서는 앱으로도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앱을 한 번 받아 놓으면 짧은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이 짧은 시간도 아낄 수 있게 되실겁니다. 앱은 하단 메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벼룩시장 앱

 

앱스토어 벼룩시장 앱

 

 

지금까지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에 대하여 PC로 살펴볼 수 있는 방법, 핸드폰으로 살펴볼 수 있는 방법, 모바일로 살펴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구인구직, 부동산 등의 메뉴에 대한 설명은 너무나 간단하기에 직접 들어가셔서 메뉴 하나씩 살펴보시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 이 부분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2023.07.25 - [SmartTactics] -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이용 방법 너무 쉽네요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이용 방법 너무 쉽네요

교차로 신문으로부터 찾는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예전부터 우리는 길가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교차로 신문을 보고 여러가지 정보를 접하곤 하였습니다. 그 중에서 일자리에 대한 정보는 매

mindscape.tistory.com

 

그럼 다음에도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