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dScape

MindScape 티스토리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mindscape입니다. 한글로 생각의 경치라는 뜻입니다. 오늘 블로그를 개설하였고 개설하자마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요즘 블로그에서 틱톡이나 유튜브 등으로 많이들 옮겨가는 영상의 시대에 블로그를 만든 이유는 바로 영상의 시대 임에도 글을 읽고 싶은 분들 때문입니다. 제가 바로 그러한 사람입니다.  

 

유튜브나 틱톡등의 영상 플랫폼에서 영상으로는 느낄 수 없는 "글"의 매력을 "쓰는 매력"과 "읽는 매력", "읽히는 매력" 모두 느끼고 싶었습니다. 일종의 희열이라고 할까요? 글을 쓰는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글을 마무리 했을 때의 그 짜릿한 기분, 그리고 많은 분들이 읽어주는 그러한 기분, 희열을 충분히 느끼고 싶습니다. 

 

멋진 경치

 

앞으로 티스토리에서는 저의 경험 및 특정 주제를 정해 두진 않고 도움이 되는 모든 내용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 다양한 것들을 참고해서 조금이나마 신선한 내용, 즉 마인드스케이프 제 블로그의 제목과 같이 마음의 경치를 울릴 수 있는 그러한 글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매일매일 쓰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은나 사실 얼마나 자주 쓸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되도록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티스토리에, 여기 마인드스케이프에 와서 짧은 글이나마 남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영양가 없는 글 사실 아무도 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1분이라도 읽어주신분이 있으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는 더 즐겁고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자주 놀러와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